Fcdxq5ngtksizpxa7cst

Branding Me (브랜딩 미)

Learning to Earning : 브랜드를 넘어 비즈니스로

   Watch Promo   Enroll in Course


'일을 위한 인생'을 넘어, '인생을 위한 일'을 찾는 방법

당신을 '가능성의 숲'으로 초대합니다.



Intro

대학교를 졸업하고 시작한 커리어.

긴 출퇴근과 야근을 견디며 사회적응을 할쯤 일이 손에 익어가고 승진도 합니다.

'넌 회사 생활 어때?' 친구들이 물을 때 대답하죠.

'뭐 똑같아. 다 그렇지 뭐.'

과장이 된 사수들, 부장이 된 선배들을 통해 나의 5년후, 10년후를 봅니다.

‘일을 더 열심히 해 과장, 부장, 아니 이사가 되면 더 행복해질까?'

그리고 연이어 꼬리를 무는 질문들.

'회사에서 승진하는 것만이 나의 꿈이고 목표일까?'

'혹시나 회사를 나가야 하면 나는 무엇을 하며 먹고 살아야 하나?’

'지금의 나, 이대로 괜찮은 걸까?'

Branding Me- 나의 열정. 내 브랜드가 되고, 비즈니스가 되다.

취직, 승진, 이직, 퇴직... 우리가 만나는 일의 모습은 언제나 다양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나'라는 존재는 바뀌지는 않지만, 일의 환경과 조건에 따라서 '나의 쓸모'는 늘 바뀌게 되지요 다니고 있는 회사, 직위로 나를 정의하던 과거의 개인 브랜딩. 시장에서 요구하는 '값어치'만 하면 고용이 보장되던 시대가 끝나고 이제 우리는 일/직업의 새로운 패러다임 앞에 서있습니다.

조직을 위해 평생 일하겠다는 직원도, 직원을 위해서 평생 고용을 보장하는 조직도 없는 이 때. 원하던 원지 않던, 나를 고용하는 진짜 고용주는 우리 스스로가 되어야 합니다. 밥벌이를 위해서 존재를 포기하지 않아도 되는 방법, 과연 없을까요? 일을 위한 인생이 아니라, 인생을 위한 일로 전환하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스스로의 브랜드로 시장과 소통하고 더 나아가 새로운 가치로 시장을 감동시키는 방법,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요?

나를 돌아보고 알아보는 소프트한 심리학 프로그램과 시장을 탐색하고 고객을 겪어보는 하드한 비즈니스 프로그램이 만나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전에 런칭된 탤런트 브랜딩 코스가 컨텐츠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이름 ‘브랜딩 미’로 여러분과 만날 준비를 끝냈습니다.




Upgraded beautifully, insightfully and practically.

4S 과정을 12개의 키워드와 36개의 인생템을 통해 배우는 브랜딩미.

이직이나 퇴직을 넘어선 진짜 내가 원하는 큰 그림이 무엇인지 궁금하셨다면 브랜딩미를 통해서 여러분만의 브랜딩을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의 씨앗이 꿈꾸는 토양, 씨앗이 발아되어 나오는 새싹, 그리고 더 큰 도약으로 가는 줄기까지, 브랜딩미 코스는 아래의 4S 과정 12개의 키워드로 제공됩니다.



Beautiful slides and toolkit

브랜딩 미 과정은 전체 12개의 비디오 챕터 (각 챕터당 15-20분)로 구성되며, 각각의 챕터의 진도에 따라 브랜딩 미 툴킷을 이용해 자신의 생각을 정리해 나갈 수 있습니다. 툴킷의 전체 페이지는 80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챕터의 진도에 맞추어 생각해 볼만한 주제, 키워드, 질문의 답을 스스로 찾아 나갈 수 있는 도구가 될 것 입니다.



이 코스가 끝나고 나면 여러분은,

- 12개의 키워드와 36개의 인생 아이템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내 삶의 가이드 라인이 될,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가치가 무엇인지 스스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 육체, 정신, 감정의 밸런스를 새롭게 배우고, 이 요소들을 어떻게 조절할지 알 수 있습니다.

- 3일, 33일, 333일 안에 만날 수 있는 고객을 찾아보고 그 고객에 맞추어진 서비스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 나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엘리베이터 피치, 나만의 브랜드 명함을 그려보고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 나와 콜라보를 해줄 파트너를 찾고 함께 성장하는 전략을 짤 수 있습니다.

- 스토리 텔링의 요소와 디자인 씽킹에서 쓰는 공감지도의 기본 개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브랜딩 미 서비스 공식을 이용해, 현재의 직무를 넘어서 새롭게 시도할 수 있는 작업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2600원.

6/12일 부터 6/22 일까지 브랜딩 미 온라인 런칭 기념으로 20%를 할인된 가격으로 브랜딩미를 만날 수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는 7월과 8월, 시원한 커피를 마시며 워크북을 하나씩 채워가 보세요. 녹음하고, 녹화하고, 적어보고, 그려보는 창의적 과정을 통해 가능성의 숲을 걸어보세요. 가장 의미있고 아름다운 인생의 여름을 스스로에게 선물해 보세요. 그 산책이 끝나는 9월말 에 여러분의 과실을 직접 수확해 보세요.


2016년의 남은 반년, 새로운 기회를 스스로에게 선물하세요.

지난 4개월동안 마음과 몸을 다 쏟아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SBL의 가치와 미션을 담아 만든 브랜딩미. 많은 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제, 브랜딩 미 강의실에서 만나요!



Your Instructor


Jasmine Han
Jasmine Han

쟈스민은 남녀 사이의 관계보다, 일과 인간과의 연애가 더 흥미롭고 역동적이라고 믿는 비즈니스 심리학자입니다. 2005년 부터 한국에서 인사담당자와 기업 교육 전문가로 일을 하다가 2012년 싱가폴 애플에 입사하여 비즈니스 코치로 일을 했습니다. 애플의 브랜딩 전략과 파워에 매료되어, 2013년 부터 '개인 브랜딩의 소유'라는 질문에 답을 하고자 연구를 시작했고, 2015년 그녀는 SBL의 CEO가 되어 스스로를 고용하게 되었습니다. 서울대, 싱가폴 경영대, 에섹등의 다양한 경영 대학원에서 강의를 했으며, 2016년 부터 리헥트 해릭슨과 콜라보를 시작하여 SBL 프로그램을 싱가폴 내 다국적 기업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구직할때는 얼른 입사를 하고 싶고, 입사를 하면 얼마되지 않아 퇴사를 꿈꾸는 당신. 조직과의 문화 차이일까요, 나를 이끌어주는 상사를 못 만나서일까요, 아니면 외부 조건이 아니라 사실 스스로가 잘 정리되어 있지 않아서일까요? 뭔가 내가 잘 할 수 있는 일을 더 해보고 싶어도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하는 당신. 스스로 참 괜찮은 인재라고 믿긴하지만 뭉쳐있고 얽혀있는 자신의 탤런트를 어디서 부터 풀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저와 함께 같이 시작해 보시죠.

자, 그럼 수업시간에 만나뵐게요!




Class Curriculum


  Seed - 등록후 첫주는 Seed 파트까지만 오픈이 됩니다. 환불기간이 지나는 일주일 후에는 모든 강좌가 오픈됩니다.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Closing & Bonus!!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Toolkit (Seed part only) 등록후 바로 다운 가능합니다.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Took Kit 풀 버젼- 등록후 일주일 후에 다운 가능합니다.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Frequently Asked Questions


브랜딩 미 과정을 끝내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평균적으로 한 수업이 20분 내의 강의이므로 전체 수업을 3달 안에 끝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한주에 한개의 수업을 듣고 툴킷을 작성해서 넘어가면 총 12주, 3개월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권장사항 일뿐 자신의 속도에 따라 3개월 보다 더 일찍, 더 이후에 끝내셔도 무방합니다. 수업을 끝내셨어도, 전체 과정을 6개월에 한번씩 반복하시면 수업의 효과성을 최대한으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을 얼마나 오랫동안 들을 수 있나요?
이 수업은 등록일로부터 3년동안 오픈이 됩니다. 3년 안에는 얼마든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가 맘에 들지 않으면 환불이 가능하나요?
네, 등록후 일주일, 정확하게 6일 안에 가능합니다. 등록부터 첫 한주는 전체 코스중에 1/4인 씨드 부분의 내용까지만 오픈이 됩니다. 그러므로 등록하시고 첫 주에 보실 수 있는 챕터는 총 12개 중의 3개이며, 툴킷 역시 이 3개의 챕터에 관련된 내용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환불은 등록 일주일 안에 신청해주신 분들에게만 가능하며, 일주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모든 챕터가 오픈이 되며 이 시점 부터는 환불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전체 툴킷의 내용도 일주일이 지난 이후에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과정 관련해서 질문이 있는데, 어떻게 연락하면 될까요?
jasmine.han@selfbrandinglab.com 으로 편하게 메일을 주세요. 최대한 빨리 답장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Get started now!